베트남 사회주의 공화국 건국일(1945년 9월 2일 – 2025년 9월 2일) 80주년을 기념하여 베트남-태국 경제, 문화 및 비즈니스 교류 행사가 2025년 8월 26일부터 28일까지 우돈타니의 남누안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었습니다.

이 행사는 베트남 외교단이 우돈타니 주정부 및 양국 재계와 협력하여 주최했으며, 베트남 및 태국 지도자, 기업가, 주요 경제 단체 대표 등 300여 명의 대표단이 참석했습니다.
이벤트 하이라이트
참가자들은 양국 간 협력을 증진하기 위한 여러 중요한 행사에 참여했습니다:
- B2B 무역 촉진 컨퍼런스 – 비즈니스 연결 및 투자 기회 발굴
- 베트남-태국 제품 및 서비스 전시회 – 두 시장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입니다.
- 패널 토론:“새로운 시대의 경제 협력 강화”.
- 서명식 – 국제 양해각서(MoU)의 공식적인 서명식입니다.
- 외교 리셉션 – 1,000명 이상의 고위 인사들을 맞이합니다.
이러한 활동은 경제 관계를 강화하고 투자 전망을 확대하며 베트남의 국제적 이미지를 향상시켰습니다.
소중한 파트너와 함께 찍은 단체 사진[/캡션]
아테나 그룹: 베트남의 럭셔리 여행을 대표하는 기업
하롱베이를 대표하는 럭셔리 크루즈 브랜드인 아테나 그룹은 2025~2026년에 출시될 6성급 슈퍼요트인 아테나 프리미엄의 최신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이 행사에 참가했습니다.
아테나 그룹은 상품 홍보 외에도 태국 및 동남아시아의 여행사, OTA 및 여행사들과 협력 기회를 모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. 아테나 그룹은 이번 행사 참여가 지역 관광 지도에서 베트남 럭셔리 크루즈 산업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데 전략적 중요성이 있다고 강조했습니다.
아테나 그룹, 태국 우돈타니에서 열린 베트남 국경일 80주년 기념 행사에 참석[/캡션]
베트남-태국 관계 강화
제80회 국경일 기념행사는 베트남 민족 정신에 대한 경의를 표할 뿐만 아니라 베트남과 태국 간의 오랜 우정과 긴밀한 협력을 강조하는 행사입니다. 아테나 그룹의 참여로 문화 및 경제 교류가 더욱 풍성해져 관광, 무역, 문화 협력을 위한 새로운 길이 열렸습니다.
조인식 및 컨퍼런스[/캡션]
아테나 그룹은 지속 가능한 성장과 국제적 통합에 중점을 두고 전 세계 여행객들에게 베트남의 활기찬 문화와 관광을 홍보하는 동시에 세계적 수준의 크루즈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입니다.
English
Tiếng Việt
हिन्दी
中文 (台灣)
